드래곤볼 손오공 기술편2탄

- 드래곤볼 2019. 2. 9. 11:40

오늘은 드래곤볼의 주인공인 손오공의 기술편 2탄! 1탄에 이은 다른 기술들을 써 볼것이다.


1.순간이동

순간이동이란 피콜로의 마관광살포와 같은 자세를 취한뒤 상대방의 기를 포착하여 순간이동하는 기술로 기만 찾을수 있다면 어느 곳이라도 갈 수 있다. 또한 사용자의 몸에 손만 얹어도 단체로 갈 수 있다.


2.원기옥

원기옥은 두 팔을 위로 올린 뒤 지구에 있는 꽃, 사람, 동물 등의 작은 에너지들을 모아서 발사하는 기술로 에네르기파보다 훨씬 큰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도와주지 않는다면 모으기도 힘들고 자신의 체력이 많이 소모되는 기술이다.


3.무의식의 극의

무의식의 극의란 엄청나게 강한 파워를 지닌 상대를 만나서 싸우거나 데미지를 입으면 자신도 모르는 무의식의 상황에서 엄청난 힘을 발휘하게 된다. 무의식의 극의는 자신이 생각하지 않아도 피하고 공격을 할 수 있게 된다.참고로 '힘의 대회'에서 초사이어인 블루가 되고 난 후의 오공이 20배 계왕권까지 쓰지만 지렌을 이기지 못한다. 하지만 무의식의 극의로는 아무도 상대하지 못하던 지렌의 힘을 압도적으로 넘는다.


다른 권법도 많이 있지만 기억이 안 나는 것 같다. 다음에는... 흠... 누구를 써야하지? 아무튼 지금까지는 손오공의 기술 2탄이었다.










설정

트랙백

댓글